사업소개

의류봉제업에 종사하시는 기업 및 임직원을 위한 정보제공, 맞춤지원 프로그램 등을 통해 소공인 경쟁력 강화

Business교육사업


  • [마케팅교육]SNS활용 온라인 마케팅

    - 국내외 시장 진출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과정

    - 판매운영·마케팅방법 등 교육

    - 웨딩산업 전문 마케터 육성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마케팅교육]소공인 및 매장관리 직원의 고객만족(CS)교육

    - 국내외 시장 진출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과정

    - 판매운영·마케팅방법 등 교육

    - 웨딩산업 전문 마케터 육성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마케팅교육]매출증대를 위한 이미지 메이킹 및 스피치

    - 국내외 시장 진출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과정

    - 판매운영·마케팅방법 등 교육

    - 웨딩산업 전문 마케터 육성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마케팅교육]홍보동영상 제작기법 및 활용교육

    - 국내외 시장 진출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과정

    - 판매운영·마케팅방법 등 교육

    - 웨딩산업 전문 마케터 육성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마케팅교육]4차 산업혁명시대의 소공인 성공전략

    - 국내외 시장 진출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과정

    - 판매운영·마케팅방법 등 교육

    - 웨딩산업 전문 마케터 육성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마케팅교육]오프라인 마케팅 및 전시회 활용전략

    - 국내외 시장 진출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과정

    - 판매운영·마케팅방법 등 교육

    - 웨딩산업 전문 마케터 육성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마케팅교육]소공인 성공스토리

    - 국내외 시장 진출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과정

    - 판매운영·마케팅방법 등 교육

    - 웨딩산업 전문 마케터 육성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마케팅교육]비주얼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(VMD)

    - 국내외 시장 진출 및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과정

    - 판매운영·마케팅방법 등 교육

    - 웨딩산업 전문 마케터 육성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전문인력양성]퍼스널컬러 진단 및 활용 교육

    - 자격증 취득 과정

    - 발급기관

     · (사)한국스마트융합산업협회(KSCIA)

     · (사)일본컬러라이트테라피협회(JCLTA) 

    - 웨딩산업 트렌드 및 고객 니즈 파악

    - 기술 및 제품에 대한 전문성 확보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
  • [혁신교육]네트워크 육성 과정

    - 협업 네트워크 시대

    - 체계적 협업 프로세스 및 방해요인 분석

    - 협업 비즈니스 개발

    - 협업 비즈니스 기획 및 실행

    · 대상 : 소공인 및 근로자, 예비창업자 등
    · 인원 : 15명 내외
1 2